수원 천천동 비사이드(B' Side) 카페
수원 천천동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가끔 지나가다 보던 카페인데 이번에 들려 보았습니다. 수원 천천동에 있는 카페 비사이드(B Side)입니다.
커다란 책장과 조명, 인테리어등이 어우러져 카페 안이 무척 예쁩니다. 한가로이 커피 한잔을 마시며 책을 읽거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카페 같습니다.
매일 10시에서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는데 라스트오더는 21시 30분입니다. 방문하신다면 참고하세요~
음식점과 카페가 몰려있는 천천동 외식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천천동 외식거리에서 외식을 하고 커피 한잔 하러 들리는 것도 좋겠습니다. 성균관역과도 가까운 편입니다.
주차장이 있는 뒤편 입구입니다. 차를 많이 댈 수 있는 주차장은 아니고 이 주변이 주말에는 워낙 주차가 힘들어서 차를 가져가신다면 미리 주차할 곳을 생각하고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카페 주차 공간이 충분하게 있었습니다.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비사이드 휘낭시예와 커피를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카페 안에 커다란 책장이 있는데 이 책장을 따라 아래층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1층 좌석은 햇빛이 잘 들어서 아래층은 분위기가 있어서 좋습니다.
이 책장이 인테리어 겸 카페 안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볕이 잘 드는 1층의 모습입니다.
지하는 조명과 분위기가 좋은 편이고요.
성균관대역 쪽으로 나 있는 정면 입구입니다. 도보로 오신다면 이쪽 입구로 들어오시게 됩니다.
아메리카노와 아이를 위한 아이스크림 라테, 자몽 블랙티를 주문했습니다.
수원 천천동에 있는 카페 비사이드(B' Side) 성균관대역점, 분위기 있고 한가로운 카페에서 망중한을 즐기고자 하면 한 번쯤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전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