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이케아에서 건진것들, 크리스마스 별, 태블릿 거치대, 인테리어 액자

이번 주말. 오랜만에 이케아를 다녀왔습니다.


이케아에 간 이유는 그 동안 벼르던 제 책상 의자를 사기 위해서 갔는데 의자를 고르고 나서 언제나 모든 쇼핑이 그렇듯 주변에 보이던 몇 가지 물건들을 좀 더 집어왔습니다.


아마도 누구나 한번쯤 마트나 가구매장에 가면 원래 사려던 것 말고 자잘하게 눈에 뛴것을 더 사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저 역시 이번에 그런 경우였는데 대부분 그렇게 충동적으로 산 것들은 집에 와서 보면 아 괜히 샀네, 크게 필요한 것도 아닌데 하는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에 지른 것들도 그냥 지나가다가 매장에 디스플레이된 다소 저렴한 상품들을 충동적으롷 구매한 것들인데 그런것 치고는 이번에 업어온 것들이 여러모로 꽤 만족스러운 물건들이어서 오늘 포스팅은 이케아에서 건져온 이 물건들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매장 한켠에는 벌써 크리스마스트리가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참 세월이 빠르구나 벌써 트리가 등장하는 겨울이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니겠지만 한살 한살 나이를 먹을수록 한해가 가는 속도는 더 빨라지고 문득 정신을 차리면 한해가 가버리는것만 같은 요즘입니다.


이케아


이케아


이케아


이케아는 조립을 해야한다는 귀찮음만 좀 감수한다면 여전히 독특한 소품들을 많이 건져 올 수 있는 공간이긴 합니다. 다만 이제는 더 이상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사무실가구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이케아 가구매장


디스플레이된 이런 매장들을 지나치면 꾸며진 그 구성 그대로 한 세트를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만 의자만 하나 고르고 난 뒤 주변을 둘러보다가 몇가지 물건들을 득템 했습니다.

사실 원래는 사려던 계획이 전혀 없던 물건들인데 눈에 띄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습니다.


첫번째는 태블린 거치대 입니다.


태블릿 거치대


한쪽은 태블릿을 좀 높게 세워 둘 수 있고 반대편은 낮게 눕혀서 거치할 수 있는 물건 입니다.


대부분 스마트 커버로 태블릿을 세울수는 있지만 아이들이 평소에 자주 넘어뜨리는 경우가 많았고 거치라는 측면만 보면 안정감에서 이 태블릿 거치대를 이용하는게 훨씬 편합니다.


태블릿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두번째로 눈길을 사로잡은 건 크리스마스 별 조명 입니다. 매장에는 다양하게 여러 형태로 종류가 많았는데 두꺼운 종이로 된 별 모양에 내부에 LED 전구를 넣고 매달거나 스탠드로 세울 수 있는 상품입니다.


크리스마스 별


이건 정말 충동적으로 구입한 것인데 막상 가져와서 달고 나니 꽤 그럴듯 합니다.


크리스마스 별


크리스마스 별


전기를 연결하고 키니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때 까지 잠시 달아 두려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중이나 다음 달 쯤 적당한 주말에 아이들과 이 별 조명아래에 제대로 된 트리를 꾸미려고 생각 중 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는 딱일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별


크리스마스 별


그리고 예전부터 이사 온 뒤 다소 썰렁하게 느껴지던 식탁 옆 벽면을 인테리어 액자로 꾸미고 싶은 생각이 조금 있었는데 마침 아주 다양한 인테리어 액자들이 눈에 띕니다.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그 중에서 5 X 7 액자를 골라서 가져왔습니다. 어떤 색이 어룰릴지 몰라 일단 흰색과 검은색으로 일단 하나씩 골랐는데 벽면에는 흰색 액자가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검은색은 제 방으로 옮기고 흰색을 하나 더 사와야 할 것 같습니다.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그 동안 찍어 왔던 사진들 중 일부를 골라서 넣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꾸며 놓고 보니 사진 취미를 가진 보람이 느껴집니다.


이케아 인테리어 액자


이 인테리어 액자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인화지 이야기와 함께 좀 더 다루어 보겠습니다.


태블릿 거치대, 크리스마스 별 조명, 인테리어 액자 이 세가지 물건은 대부분 이케아 매장에서도 몇천원에서 1만원대의 저렴한 제품들인데 제 개인적으로는 일단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