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토끼 가습기

개인적으로 눈병으로 투병(?)중인 최근인데... 어느새 겨울이 왔습니다. 원래 눈이 정상적일 때도 겨울이 오면 안구 건조증이 심했었는데 눈이 아프고 보니 난방을 하고 문을 닫은채 일하는 겨울철 사무실 환경이 좀 더 눈에 괴롭게 다가옵니다. 눈이 아직도 좀 불편하긴 하지만 포스팅을 너무 오래 쉴 수 없어 최근에 구입한 토끼 가습기를 짧고 간단하게 소개해 봅니다.


늘 겨울이면 건조함으로 안구건조, 비염 등으로 고생하던 터라 이번 겨울 눈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목과 코가 마르는 것도 방지할 겸 책상위에 놓고 쓸 수 있는 간단한 가습기를 하나 장만 하였습니다. 일명 토끼 가습기 입니다.


미리 이야기 하지만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한 제품이며 판매처와 일절 관계가 없는 포스팅 임을 밝혀 드립니다.


이전에도 저렴한 맛에 몇 종류의 생수병 가습기를 사용했었는데 사실 분무량도 좀 부족했던 것 같고 싼게 비지떡이라고 1년 쓰고 나면 사실 다음해에는 사용이 어려웠습니다. 이번에 산 토끼 가습기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 글

[Favorite] - 생수병 가습기 TICTOC




눈은 아프다 보니 사진을 담지 못해 첫 사진을 제외하고는 모두 인터넷 쇼핑몰의 판매자 사이트에서 제품 사진을 캡쳐해 왔습니다.


일단 가습기 모양이 깜찍해서 여성분들이 좋아 할 것 같습니다. 전 모양 보다는 사실 후기를 보고 가습량이 충분한 편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샀습니다. 가격대는 2만 5천원에서 ~ 3만원 대로 보입니다.

책상위에 놓고 쓰기 적절한 사이즈에다 생수병을 사용해서 물을 공급하기 편리합니다.




전 요 파란색 모델로 선택을 했습니다.




토끼 가습기는 그린, 블루, 화이트, 핑크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화이트는 때를 좀 탈 것 같고 남자는 핑크라고 하는데 전 좀 소화하기 힘들어서 무난하게 블루로 선택을 했습니다.


물 공급은 일반 생수병을 써도 전혀 상관 없긴 한데, 제가 구입한 곳에서는 기본적으로 요 귀여운 생수병 하나를 포함해 배송해 줍니다.


가습은 2단계인데 가습 버튼을 한번 누르면 강하게 나오고 두번 누르면 조금 약하게 나옵니다. 2일 정도 책상에 놓고 써보니 강으로 했을때는 반나절이면 생수병 한통 물을 다 씁니다. 약 일때는 하루 동안 한통을 쓰는 가습량 입니다. 저 처럼 겨울철 안구건조증, 코나 목이 마르는 현상으로 고생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