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 Game

[지후대디] 스파르타쿠스(Spartacus:Blood and Sand) 아이폰게임 리뷰 - 무료,미국계정-


스파르타쿠스(Spartacus:Blood and Sand) 는 원래 인기 미드로서 최근에 시즌1을 정말 재미있게 봤던거 같다.

매회 므흣한 씬은 지하철에서 즐겨 보기 좀 힘들게 만들었지만 생생한 전투씬과 시원하게 잘려나가는 신체가 바로 내가 가장 하악하악 하는 장르가 아닌가.

예전부터 사무라이 영화나 엘더스크롤, 마운트앤블레이드 같은 PC 게임을 너무나도 좋아라 했는데... 

 

스파르타쿠스도 딱 취양인 드라마라 단숨에 보아버렸던 미드 중 하나다.

 

스파르타쿠스

                 아이폰 게임 스파르타쿠스의 시작화면

오랜만에 오늘만 무료를 실행해서 검색하다 보니 스파르타쿠스란 게임이 추천 2위로 2.99에서 무료로 풀린걸 알게 되었다.

 

 

오늘만무료 앱


     아이튠즈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app/spartacus-blood-and-sand/id346761958?mt=8

     무료, 미국계정이 필요    

사실 아이폰으로 많은 게임을 받았지만 몇몇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삭제되고 거의 게임을 안하게 되더이다.
아이폰이 게임기로서 훌륭한 성능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PC 보다는 못하고 내가 즐겨하는 풀3D 게임보다는 단순한 게임들이 많다 보니 흥미를 느끼지 못한 이유도 있다.

기대감 없이 다운을 받았는데 이거 이거 생각보다 꽤 재미가 있다. 사실 대전이야 난이도가 쉬운편이라 퀵파이트 를 하다 보면 질릴만도 한데 블러드 효과와 음향, 드라마에서 처럼 패배한 상대를 일도 양단 하는 재미에 푹 빠져버린것이다.

스파르타쿠스 아이폰 게임


메뉴는 다음과 같았는데

Quick Fight : 등장 인물들 중 골라서 나머지 아무개와 싸움(스트리트파이터의 대전을 생각하면 될듯)
Story Mode:  드라마상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하는 대전
Challenge  :  서바이벌 인듯 한데 퀵파이트와 차이점을 잘 모르겠다.
Head to head : 기대되는 기능이다  WiFi나 블루투스로 아이폰 VS 아이폰으로 대전을 즐길수 있는듯 한데
                      주변에 깐 사람이 없어서 해볼수가 없었다.
MORE        : 기타 스파르타쿠스 만화 소개및 옵션등 설정 가능

스파르타쿠스


우선 퀵파이트에서는 플레이할 케릭터를 고르고 start를 터치하면 랜덤으로 상대와 대전하게 된다.
자물쇠 표시로 잠긴 케릭터들은 스토리모드 종료시 한명을 여성전사로 추가가 되고 나머지하나는 결국 풀어보지 못했다.


대전게임

드라마 마지막편을 제외하고 드라마 내내 스파르타쿠스와 대립각을 세웠던 전 카푸아의 챔피언 크릭서스가 첫 상대가 되었다.

 

스파르타쿠스 게임

                                                   "이 싸움은 영광스런 전투로 남을거다",

스파르타쿠스 게임

                                                         "신들 조차도 나를 두려워 한다"



스파르타쿠스 게임

생각보다 쉽게 조절할수 있었는데 이동패드와 방패모양의 방어, 공격, 쌍칼 모양의 특수기술 등이 있다.
특수기술은 체력바 아래 파란색바가 한칸이상 찼을때 발생시킬수 있으며 연속으로 상대를 베어버린다.


스파르타쿠스 게임
스파르타쿠스 게임
스파르타쿠스 게임
스파르타쿠스 게임

                      콤보 4연타를 먹이고 있다... Blood and Sand  란 부제처럼 제대로 썰어주신다.


스파르타쿠스 게임
스파르타쿠스 게임

                           승리하였을때의 절단 장면들 - 타이밍 맞추는데는 소질이 없어 겨우 2컷 ㅜㅜ

드라마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다 보니 잔인한 표현이 많아서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자제가 필요할듯 하다.

AI 자체가 워낙 부실하고 쉬워서 빨리 질릴듯 하다. 그러나 다행히 아래의 메뉴가 희망을 준다.
주변에 이게임을 다운 받은 사람이 없어 테스트 해보진 못했다.

스파르타쿠스 게임

                            두둥!!!  바로 WiFi와 블루투스를 통한 아이폰VS아이폰 대전 메뉴가 되겠다.

트위터로 사방에 알려야 겠다. 누군가 깔려 있어야 해볼게 아닌가?

오랜만에 즐길만한 대전 게임이 나왔다고 생각이 된다.
대전 게임들이 이전에도 없었던건 아니지만 조작이 쉣이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미쿡유료계정이라 받기 힘들었던 게임들이 많았다.
적당한 조작에 타격감, 화면 효과등등 이 게임은 눈여겨 볼데가 많다.
물론 AI가 너무 허술하고 난이도 조절이 안돼서 이래 저래 불만을 가지는 분들 리플도 많았지만 지금은 공짜가 아닌가?
돈드는게 아니면 일단 다운로드 하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다.

-스파르타쿠스와 즐겁게 썰어대는 한주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