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수원 서호천에서 만투(EF 85mm F1.2L II USM) 테스트

오막삼과 만투를 장만하고 그저 야외에 나가고 싶어 엉덩이를 들썩던중 그나마 만만한 집 근처의 서호천에 나갔습니다. 해당 사진들은 이미 이전 포스팅에서도 일부를 테스트 사진으로 첨부를 했었더랬습니다.


이번주는 주말에 날씨가 춥지 않기만을 빌며 가끔 사진 커뮤니티 사이트를 종종 방문 해보게 됩니다. 아무래도 늦바람이 단단히 들은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이 포토 카테고리에 꽤나 열심히 사진 올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그렇듯 다른 관심사가 나타나기 전까지 말입니다.



제 블로그는 처음에는 IT 이야기로 출발해서 중간에 역사 이야기로 빠졌다가 최근에는 사진으로 주제가 변천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블로그 주제가 관심사의 변화에 따라 너무 잡다해지는 감도 있지만 원래 태생이 하나의 주제를 다루는 전문 블로그는 아니니까 걍 포기중 입니다. 사실 사진 블로그도 따로 만들어 보긴 했는데 바쁜 직장인이 블로그 두개를 운영 유지 하는게 쉽지는 않을듯 합니다.


당분간은 별도 블로그는 좀더 개인적이고 가볍게 이용하는 개인 창고 같이 쓰고 이 블로그에도 종종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예전에도 몇번 이야기 했지만 글쓴이의 경우 지루하지 않게 보기 위해 사진을 음악과 같이 동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 한뒤 종종 거실의 TV로 가족들과 둘러앉아 사진을 즐깁니다.


이번에도 저녁시간에 사진들을 모아서 서호천에서 찍은 사진으로 동영상을 꾸며 보았습니다. 사실 아직은 PC에서 원본 사이즈로 볼때가 아니면 카메라를 5D Mark 3 을 들여온 효과를 잘 못느끼긴 합니다. HD 급에서는 그놈이 그놈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BGM Mr. Chu 

바쁘다 보니 포스팅 할거리는 쌓였는데 시작할 엄두를 못 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가볍게 이걸로 때워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