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블루투스 마이크(WSTER WS-858) 및 매직쿨 캠핑 램프.

막상 가지고 있으면 그다지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꼭 가지고 싶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아마 오늘 소개드리는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와 미러볼 대용인 매직쿨 캠핑 램프라는 셋트 아닌 셋트가 그런 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제 경우에는 캠핑을 즐기는 지인이 선물해 준 것인데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맘에 쏙 드는 선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많이들 아시겠지만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마이크 기능을 합친 깜직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일종의 휴대용 노래방 기능이 됩니다.


거기다가 매직쿨 캠핑 램프가 미러볼 역할을 해 주면 그야말로Party Tonight 이죠

 

어른들끼리는 좀 그렇지만 흥 많은 우리집 아이들 흥 폭발에 지대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WSTER WS-858

 

선물 받은 블루투스 마이크 제품은 WASTER WS-858 입니다.

 

5W 듀얼스피커와 1800mAh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디오 기능도 있고 생각보다 음량도 커서 흥이 많은 분들에게는 잇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STER WS-858

 

WSTER WS-858

 

WSTER WS-858

 

구성품은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과 다른 스피커나 장비로 연결 가능한 마이크로 5핀 AUX 케이블, 그리고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력 OUT 단자도 있어 필요하다면 유선 마이크로도 쓸 수 있습니다.

 

WSTER WS-858

 

WSTER WS-858

 

WSTER WS-858

 

상단에는 전원 버튼이 있는데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이 버튼은 펑션버튼 역할도 합니다.

짧게 한번 누를 때마다 블루투스, SD카드, 라디오, AUX 라인 순서입니다. 단, SD카드가 삽입되어 있으면 SD카드 → 라디오 → AUX 라인 → 블루투스 순서가 됩니다.

 

이전 곡과 다음곡을 선택할 수 있는 PREV와 NEXT 버튼(블루투스 기기의 유튜브나 SD카드 일 때), PLAY(라디오 모드일때 채널 SCAN 버튼), 녹음 할 수 있는 (길게 누르면 녹음(길게 누르면 녹음, 짧게 누르면 MR 목소리 제거) , 짧게 누르면 MR 목소리 제거) 버튼과 REMIX(에코) 기능 그리고 스피커 볼륨과 마이크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WSTER WS-858

 

일반적인 사용법은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과 동일한 방식으로 연결 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노래방 앱을 몇가지 써 봤는데 없는 노래들도 많아서 그냥 멜론 같은 음악앱에서 MR 제거를 해서 노래방 처럼 씁니다. 다만 MR 제거를 하면 종종 음량이 좀 줄어들기도 합니다.

포함된 기능인지 그냥 부가적으로 동작하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스마트폰 카메라 리모콘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셔터를 볼륨키로 설정해 두었다면 마이크의 볼륨키로 원격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 합니다.

 

WSTER WS-858

 

같이 선물 받은 매직쿨 램프는 미러볼 기능이 있어서 파티의 흥을 더 돋구어 줄 것 같습니다.

 

WSTER WS-858

 

WSTER WS-858

 

WSTER WS-858

 

아랫면은 캠핑시 렌턴이나 조명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WSTER WS-858

 

WSTER WS-858

 

휴대폰 등을 충전 할 수 있는 충전용 USB 포트도 가지고 있습니다. 미처 사진을 담지는 못했는데 이 USB 아래 부분의 흠이 아래 사진 처럼 열립니다.

 

WSTER WS-858

 

WSTER WS-858

 

반대편은 충전을 위한 포트가 있습니다.

 

WSTER WS-858

 

다용도의 이 렌턴의 기능 중 역시 주목할만한 기능은 미러볼 기능 입니다.

 

WSTER WS-858

 

빙글빙글 돌아가며 현란한 조명을 발사(?) 하기에 앞서의 블루투스 마이크와 함께 노래방 분위기를 즐기기에 딱인 소품입니다.

자 이 분위로 "아모르 파티" 한 곡~

 

소개한 두가지 제품은 캠핑 용품으로 볼 수 있지만 캠핑을 그다지 즐기지는 않는 우리 가족에게는 집에서 즐기는 간이 노래방 시설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해서 볼륨을 조금 낮춘다면 집에서 노래방 분위기 내면서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 스마트폰 보다는 멜론 같이 가사가 나오는 앱에서 MR을 제거하고 아이패드 같은 걸로 즐기는 편 입니다. 사실 요즘 TV들은 대부분 미러링 기능을 지원해서 스마트폰 화면을 TV로 미러링 해도 되긴 하지만 굳이 그럴 필요 까지는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