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지후대디 블로그 소개 및 공지

공지글

안녕하세요 지후대디입니다.

 

먼저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후대디는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는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지후대디의 Favorit은 IT 및 역사 이야기를 주제로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사진, 여행 그리고 제가 생활하며 겪는 모든 것들에 대한 생각이나 느낀 점들을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블로그의 모든 글들은 직접 작성하고 있으며 허락 없는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조 시 원칙적으로 링크로 참조하시는 경우는 별도의 허락이 없어도 괜찮으나 내용을 옮기는 경우는 반드시 메일이나 댓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은 제한 없이 작성 가능 하지만 근거 없는 욕설, 비방 댓글은 사전 경고 없이 삭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글 저작권 관련 추가 -

 

블로그를 운영하는 몇 년 동안은 CCL로 블로그 포스트를 변경 없을 시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 요건하 허락하에 사용하게 공유했었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했던 출처 표시는 URL이나 원본 링크를 포함한 사항이었으나 출처 표시에 단순 필명만 표기하고 타 블로그에서 그대로 게시하는 사례들이 종종 발생해 부득이하게 다음과 같이 조치하고자 합니다.

 

2016년 10월 19일 이후의 블로그 포스트의 사용을 원할 시는 반드시 원 작성자에 동의 요청 및 허락을 득한 후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하게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는 반드시 출처를 링크로 남기고 선 사용을 하시고 댓글이나 메일로 사후 사용된 컨텐츠의 링크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포스트 url 링크, 기존에 메일/댓글/메신저 등으로 동의를 이미 득하신 매체의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오류나 지적 또는 지후 대디에게 전달할 이야기가 있으신 분은 아래의 메일 주소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ID : lucy7599

email : lucy7599@daum.net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lucy7599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jidaddy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ida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