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천사같은 아이들 사진. 5D Mark 3, 85mm F1.2L II

부처님의 자비가 돋보이는 3일 연휴~ 햇빛이 따갑던 일요일 오전 와이프 지인 가족들과 함께 출사를 겸해서 수원 시민 농원을 다시 찾았습니다. 나름 2년 된 아빠사진사 취미가 카메라 업그레이 후 요즘은 우리 아이들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의 아이들에게 까지 옮겨가고 있습니다. 우리집 아이들 찍을때도 좋지만 다른 집 아이들 사진을 찍는것도 요즘은 참 즐거운 취미가 되었습니다. 직업으로 아이들 스냅을 찍는 일을 한다면 무척 행복 할것 같기도 합니다만 사실은 직업이 아닌 주말 취미라서 재미있는 것이겠지요?

 

그런데 오늘 같이 출사나간 이 집 따님들의 미모가 장난이 아닙니다. 큰딸, 작은 딸 모두 미모가 출중하고 애교도 많은데 아마도 천사같은 두 자매의 아버님은 진즉에 흐물흐물 녹아버리지 않으셨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이들 표정도 너무 밝아서 뙤약볕에 2kg 이 훌쩍 넘는 오막삼+만투+480EX 조합을 들고도 전혀 힘든 줄 모르고 촬영 했습니다. 집에 오고 나서야 어께가 아파 옵니다.

 

 

모든 아이들은 천사 같이 귀엽지만 특별히 더 천사 같은 자매들의 사진들을 허락을 구해서 블로그에 공개해 봅니다. 촬영은 시민 농원에서 조금 몇 컷 찍고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놀이터에 와서 우리집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 놀렸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때의 미소는 참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시민 농원에서는 언제든지 민들레 홀씨를 불 수 있을만큼 민들레가 너무 많습니다.

 

 

 

 

 

 

 

 

 

 

 

 

 

 

요즘 지인 아이들 사진을 찍으면 꼭 서비스로 공룡을 같이 합성해 주고 있습니다. 너무 리얼하게 합성하면 무서워 하니 합성한 티를 팍팍 내주는게 중요 포인트 입니다. 결코 합성 실력이 딸려서 합성티 나는게 아닙니다. ^^(응? 정말?)

 

 

 

아래의 사진 동영상은 공개용으로 어른들 사진을 모두 빼버렸지만 출사 후에 이렇게 사진 동영상으로 만들어 전달해 주면 훨씬 멋진 추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면만으로 모두 소개 못한 천사들의 모습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고화질로 보는 팁!

유튜브 기본 화질이 360으로 HD로 보시려면 이미지 처럼 톱니바퀴 모양 설정을 누르시고 1080을 선택하시면 좀더 선명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BGM과 같이 들으시면 더 힐링 된답니다.

 

BGM -하늘색 풍선, GOD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