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 ETC

큰아이 반 미션. 교실에서 찾은 희망 동영상~

 

주말 딸아이가 다급하게 아빠 블로그에 동영상에 올려달라고 합니다. 우리딸은 어쩌다 보니 아빠가 꽤 유명 블로거인줄(?)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딸아이의 기대를 꺽을 수는 없어 무엇인가 하고 봤더니 행사 취지가 아주 좋고 딸아이의 선생님이 동영상 제작하느라 무척 고생을 하신 모습이 보입니다.

 

월드비전과 EBS에서 주체하는 모양인데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아이들간의 우정쌓기를 목적으로 반이나 동아리에서 제작한 플래시몹 형태로 동영상을 제출하면 매주 으뜸상이나 버금상으로 스넥이나 피자를 주최측에서 제공합니다.

 

딸아이는 자기반도 참여했으니 널리 알려달라는 이야기인데 애석하게도 아빠는 조회수를 엄청 올려줄 방문자가 엄청 많은 유명한 블로거가 아니라는게 함정. 그래도 제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시는 몇 안되는 감사한 방문자 분들께 꾸벅꾸벅 부탁을 드립니다. 끝까지 다 안보셔도 좋으니 꼭 동영상을 한번은 봐 주십사 합니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 동영상

 

그나저나 행사 취지가 좋습니다. 이런 동영상을 하려면 아이들이 모여서 연습도 하고 준비도 해야하고 웃고 떠들고 노는 그런 과정에서 서먹하던 사이도 친해지고 친구가 되고 나면 아무래도 서로 폭력을 행사하거나 싸우는 일이 많이 줄어들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만들어진 결과물에 어쩐지 행복해 할것 같습니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