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 Game

[아이폰5] KT/SKT 아이폰5 예약 접수 시작

드디어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아이폰5 예약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다행히 내년폰은 안되어도 될 듯 합니다.

 

12월 7일 출시예정이며 KT/SKT 의 각사 사이트에서 예약 페이지가 열려 예약이 가능한 상태 입니다.


원래 저는 4S로 내년까지 버틸 생각 이었는데 KT의 접수 사이트를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예약 가입하기를 누르고 내용 작성을 하고 있었습니다. ㅡㅡ;;;

 

KT 의 예약 접수 화면

 

SKT의 예약 접수 화면

 

 

 

KT의 경우는 우선 차수 부여만 하고 6시간 후에 가입신청 가능하도록 두었습니다.

아마도 혼란을 피하고 사이트 폭주를 피하려는 듯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존에 KT를 쓰고 있어 만약 가입한다면 기변을 해야 할텐데 무엇보다 궁금한것은 보상 가격이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KT 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한 그린폰 보상 가격 입니다.

저의 경우는 4S 32GB를 사용중이니 아무래도 41만원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다음으로 궁금한건 요금제인데 KT의 요금제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보통 LTE-620을 추천하던데 사실 에그도 있어서 LTE-520 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중 입니다.

아니 아니 내가 무슨 말을 전 4S로 내년까지 버텨야 합니다.........그런데 보상 받으면 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

ㅡㅡ;;;

SKT도 요금제 자체는 큰 차이가 없는듯 합니다.

 

 

SKT 페이지에서 조회한 보상가 입니다.

인터넷에 떠돌던 단가 표보다는 SK가 만원 더 적게 쳐 주는 듯 합니다.

원래는 내년까지 4S를 사용하고 내년 후반기에 나올 아이폰 5S 정도를 기다리려 했는데 막상 예약 페이지를 보고 나니 마음이 오락가락 하네요.

 

"애 둘 딸린 유부남이 해마다 최신 스마트폰이라니 안될 이야기지 암..." 하면서도 머리속은 그린폰 보상 받으면 한달에 할부금/요금이 얼마 나오지... 요 계산을 하고 있다는...

 

아이폰5를 기다렸던 모든 분들 잘 따져보시고 예약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배송을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저도 작년에 딱 이맘때 4S를 신청하고 "두근두근라운지"(이거 이름 참 잘지었습니다.) 에서 내 순서는 몇번일까? 거의 매일 들리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음 혹시나 다음 글로 아이폰5 개봉기 이런게 올라온다면 결국 지름신을 이기지 못했다고 짐작하시면 될듯 합니다.

아니면 조금 더 기다리면 아이폰5도 리매뉴펙쳐폰으로 구입 가능하려 나요?

 

모두 즐거운 예약의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30일 11시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