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아이러버(Eye Lover) 온열 안대, 눈 온찜질용 발열 안대

작년 라섹 수술 이후로 안구 건조증 증상을 심하게 겪고 있는데 이후 닥쳐온 겨울, 건조함도 건조함이지만 겨울철 난방을 위한 사무실이나 자동차, 곳곳의 히터가 눈건조 증상에는 치명적이라는 걸 알게된 첫 겨울이었던 것 같습니다.

 

올 겨울은 심한 안구 건조증 때문에 자주 안과를 들려야 했고 종종 진료를 받고 안약과 인공눈물 처방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러다 들린 한 안과에서 의사분께 안 찜질을 장기적으로 해 보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매일 저녁 1,2회 수건을 데우거나 종종 찜찔팩을 데운 다음 수건에 싸서 눈 온찜질을 해 보았는데 겨울이 가고 있어선지 온 찜질이 효과가 있었는지 최근은 안구 건조 증상이 조금씩 완화되는게 느껴집니다.

 

다만 매일 같이 수건이나 찜질팩을 데우는게 꽤나 귀찮기도 하고 좀더 편한 방법이 없을까 해서 찾아보니 평도 좋은 것 같아서 아이러버 온열 안대 40팩 정도를 구매 하였습니다. 라벤더향, 유자향, 무향이 있는데 저는 무향을 주문했습니다. 샘플로 허브향 몇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이제품 역시 제가 찾아보고 제 돈 주고 구매한 제품으로 Eye Lover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아이러버(Eye Lover) 온열 안대

 

안구 건조를 겪고 계신 분들에게는 온 찜질은 어찌되었던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크게 돈이 드는 것도 아니어서 속는셈 치고 요즘은 매일 아이러버 1팩 이상을 써서 눈 온찜질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어떤 방법보다 눈 온 찜질이 가장 간편해서 잘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버 팩

 

향이 있는 제품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전 푸른색 무향 제품 40팩을 구매했습니다. 라벤더향 제품은 사은품으로 몇개가 동봉되어 와서 몇 개 사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러버 핫팩

 

포장을 찢으면 서서히 발열이 시작되는 방식입니다. 뒷면에 귀에 걸 수 있는 부분을 뜯어낸 뒤 귀에 걸기만 하면 끝입니다. 최대 40분 정도 지속이 된다고 하는데 사용해 보니 20~30분 정도가 지나면 온기가 약해집니다. 팩 하나당 99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온도는 약 60도 미만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뜨끈해도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약간 따듯한 정도라 뜨끈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온도가 낮다고 여겨지실수 있습니다.

 

아이러버(Eye Lover) 온열 안대

 

안구 건조증 뿐만 아니라 눈이 자주 뻑뻑하거나 피곤한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낮에 1, 2번 밤에 잠 자기전 쓰고 있습니다. 숙면에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착용하고 나면 따뜻한 온기에 잠이 솔솔 오는 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