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휴대용 자전거 바퀴 공기 주입기, 펌프, 바이클링 스카프 구입

아마도 초등학생 아이들 키우는 집이라면 집에 자전거가 1~2대는 꼭 있을 듯합니다. 저도 초등학교 2학년 정도에 자전거를 배우고 탔던 시기로 기억합니다.


우리집도 아이들이 둘이다 보니 자전거가 2대가 있습니다. 그런데 자전거 바퀴가 펑크가 나거나 겨울철 오래 두다 보면 바퀴에 바람이 빠져서 다시 공기를 주입해야 하는 일이 생각보다 자주 있었습니다.


펑크가 난건 자전거 수리점에 가서 조치를 해야 하지만 가끔 바람 빠진 바퀴에 공기를 주입 하려다 보면, 이것 때문에 자전거 수리점에 갈 수도 없고 여러모로 불편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렴한 휴대용 자전거 공기주입기(펌프)를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고 공기 주입은 잘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했는데 Made in China라고 적힌 문구 외에는 브랜드 명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름 없는 제품이고 가격도 1만원 이하로 무척 저렴한 제품이라 제품의 마감이라던가 좀 부실한 부분이 있습니다.



튜브나 공에 바람을 넣을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구도 따로 제공이 됩니다.

워 자전거 공기 주입기가 아주 자주 사용되는 제품도 아니고 가끔씩 사용되는 제품이라서 바람만 잘 들어가면 되지 하는 마음에 제품의 품질은 크게 따지지 않았습니다.



사은품으로 라이딩용 스카프도 하나 받았습니다. 요즘 급격히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찬바람이 불 때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입구가 집게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바람을 넣을 때 편리합니다. 매우 작은 사이즈지만 한 번에 들어가는 바람량이 작지는 않아서 공기 주입이 그렇게 힘들지는 않습니다.


아파트 내에 있는 자전거 공기 주입기가 설치된 지 2년이 넘으면서 대부분 고장이 나거나 파손되는 바람에 아이들 자전거 공기주입에 불편을 겪다가 구입한 자전거용 휴대용 공기 주입기 소개였습니다.

Inst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