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Delicious

통다리살을 발골했다는 푸라닭(PURADAK) 순살치킨

TV CF의 힘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최근 푸라닭(PRUDAK) 치킨 CF가 TV에 자주 나오다 보니 아이들이 먹어보고 싶다는 말을 합니다. 어쩐지 프라다를 연상시키는 이름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치킨이라는 제품화 전략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잘 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 코로나 상황으로 외식도 힘든 요즘 치킨 배달을 시킬 때 푸라닭 치킨을 한 번 주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뼈 있는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 않다 보니 순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아이들이 아직 매운 걸 잘 못 먹다 보니 스파이스나 매드 갈릭보다 일반 순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맛에 대해 큰 감명을 받지는 못했지만 아이들과 와이프는 좋아해서 (저보다는 맛에 민감한 사람들이라...) 한 번 맛을 보고 나서는 그 후로도 몇 번 주문하였습니다. 재주문을 했다는 건 먹기에 괜찮았다는 의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매드 갈릭을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지만 아이들이 매운 걸 잘 먹게 되는 그날까지는 아직 좀 더 먼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푸라닭 순살치킨

푸라닭 순살치킨


푸라닭 배달 주머니

광고처럼 저런 검은색 주머니에 담겨서 오는데 비닐보다는 고급스럽기는 한데 어쩐지 치킨 포장으로는 좀 아까운 마음도 듭니다.


푸라닭 순살치킨 구성품


행사 기간이라 푸라닭 머그 컵이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순살치킨과 치킨무, 소스 2 종, 콜라 1 캔이 기본입니다.


프라닭 머그 컵


마침 주문할 때는 푸라닭 머그 컵을 주는 이벤트 기간이라 머그 컵을 증정품으로 받았습니다. 회사에 가져가서 커피를 담는 머그 컵으로 쓰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증정품이다 보니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프라닭 포장 박스


포장된 박스가 꽤 독특합니다. (풀기 귀찮....)


푸라닭 순살


박스를 열어젖히니 잘 뭉쳐진 순살 치킨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브랜드의 순살 치킨보다 하나하나의 덩어리 덩치가 꽤 큰 편입니다.


푸라닭 순살의 영롱한 자태


푸라닭 순살의 영롱한 자태가 마음을 급하게 합니다. 사실 늦장 저녁이라 아이들이 현기증 난다고 빨리 먹자고 난리입니다.


푸라닭 순살 치킨


오른 편에 보이는 소스는 고추냉이 소스인데 개인적으로 같이 온 양념치킨 소스보다 더 순살 치킨과 잘 어울렸습니다. 붉은색 양념치킨 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 단 맛이 있었는데 아이들은 소스 없이 더 잘 먹었습니다.


푸라닭 순살 바닥 양파 스낵


바닥에 기름을 흡수하기 위한 용도인지 양파 스낵 과자가 깔려 있었습니다.


푸라닭 밑에 깔린 양파 스낵


프라닭 바닥 양파 스낵


이 스낵도 파는 그 양파 스낵인지 직접 튀겨낸 양파 스낵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치킨을 다 먹고 입가심으로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고추냉이 소스


고추냉이 소스는 여러분이 아시는 바로 그 고추냉이 맛보다는 살짝 순하게 조절된 맛입니다.


양념치킨 소스


양념치킨 소스는 매운 느낌보다는 살짝 달콤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소스였습니다.


순살치킨 속살


순살치킨의 속살은 통다리살을 발골했다는 설명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속살이 가득한 순살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퍽퍽한 가슴살을 좋아하는 특이한 취향이지만 아무래도 저를 제외한 대다수의 가족들은 이런 촉촉한 다리 살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와는 평가가 엇갈리는 부분일 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호기심에 주문해본 푸라닭, 한국은 참 브랜드마다 다양하고 조금씩 다른 방식의 치킨 요리가 존재하는 치킨 요리 왕국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