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을 여행하며 들렸던 곳 중에 수상한 마법학교라는 곳이 있습니다.
마술체험과 마술공연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초등학교 고학년 이하의 아이들이 방문하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중학생인 큰 아이는 시큰둥했지만 둘째는 적극적으로 마술체험을 즐겼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고 있어 예약을 통해 적정인원만 신청을 받으므로 사전에 네이버 예약 등과 같은 예약 수단을 통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가족과 다른 가족 총 6명 정도만 1회 차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수상한 마법학교 공지를 보면 매주 화요일 및 특정 일자가 휴무가 될 수 있으니 사전 예약과 방문 전 전화 문의 체크가 필수입니다.
수상한 마법 학교는 강릉여행을 하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가 있다면 여행 코스에 넣는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2021년 여름 우리 가족이 방문했을때는 아동 1인 15,000원, 성인은 13,000원 입니다. SNS를 통해서 예약 시에 1,000원이 할인됩니다.
앞에 책장처럼 보이는 곳이 사실은 입구입니다. 책장 사이가 갈라지면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이고 그 외 일자도 휴무가 있습니다. 체험 가능한 시간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 30분/오후 1시 30분/3시 세 타임입니다. 평일은 1시 30분과 3시 두 타임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있는 입구에서 입장하기 전에 마법사 모자와 마법사 망토를 골라 입을 수 있습니다.
마치 옷장처럼 생긴 출입문을 통해 마술의 세계로 떠납니다.
입장을 하면 다양한 마술 기구들을 이용해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촬영할 충분한 시간이 있으니 아이들과 시간을 두고 찍으며 천천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허리가 잘리는 마술이나 공중 부양 같은 다양한 마술 트릭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마술 트릭을 체험하고 사진을 찍고나면 마술 공연을 보게 됩니다.
정해진 시간내에 고리를 푸는 마술을 성공시키면 상품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했는데도 어떻게 푸는 건지 도저히 모르겠더라고요.
마지막 순서로 약 10~15분 정도 마술사가 보여주는 마술 공연이 있습니다.
마술 공연이 끝나고 나면 어린이 관객은 마술 공연에 나왔던 마술을 하는 도구들 중 1개를 골라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아들은 손가락 마술 도구를 골랐습니다. 평소에 뭔가 잘 배우는 막내인데 돌아오는 차 안에서 몇 번 연습하더니 아래 동영상처럼 손가락 마술에 금세 능숙해졌습니다.
가족 중에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의 아이가 있고 강릉을 여행하며 가 볼만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수상한 마법학교에 들려 마술체험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