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년 정도 이통사에서 공짜로 주는 보조 충전기를 사용했습니다. 공짜라서 큰 불만을 가지지 않고 사용했는데 문제는 너무 적은 충전양과 한 3년 가지고 다니며 사용했더니 슬슬 방전이 되고 충전용량이 줄어든 게 눈에 보일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좀 빵빵한 충전량을 가진 보조 배터리를 하나 구매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폰을 보면서 충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찾아보니 무선으로 후면에 부착한 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 눈에 띈 제품이 SMODO-300 S10 보조 배터리였습니다. 에스 모도 300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제품은 10,000 mAh 대용량에 과충전 보호 장치 등을 가지고 있고 사용 평도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이한 점은 무선 충전면에 실리콘 흡착판이 붙어있어서 접촉을 유지한 일시적인 접착 형태로 스마트폰을 충전시킬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무선 충전뿐 아니라 일반적인 USB 출력 포트와 USB C 타입, 마이크로 5핀 등의 다양한 충전 출력도 제공을 하고 있으며 LED 지시등으로 남아있는 충전 용양을 확인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제 경우에는 주로 아이폰을 충전하는데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회의다 행사다 바빠서 충전을 못한 날은 퇴근길에 충전하면서 스마트폰을 볼 수 있어서 보조 배터리가 큰 편리를 주고 있습니다. 혹시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를 찾고 있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