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대디-무선 자동차 폭스바겐 구입 및 활용기
딸이 자동차 타는걸 너무 좋아하다 보니 큰맘먹고 무선
자동차
폭스바겐을 구입 하였다.
일단 결과 부터 말하면 아빠도 재미있고 딸도 좋아하는 상품이 되겠다~!
주말에 아파트 뒤 주차장 넓은 곳에서 리모콘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재미를 딸은 자동차를 타는 재미에~
30분에 가깝게 즐겁게 놀수 있었다.
1. 조립이 어려워~
조립 자체가 어렵기 보다는 약간은 부실한 설명서로 인해서 시행착오가 있기 쉽다~
더군다나 뒤에 달린 안전 핸들을 고정하는 나사가 하나 없어서 좀 헤메야 했다. 결국 집에 있는 적당한 사이즈의 너트와 볼트로 임시 해결할수 있었다. 조립시에 땀나게 한것은 약간씩 어긋나 있는 볼트 조임 위치라던지 구멍이 안맞는 다든지 사소하지만 조립을 힘들게 하는 문제로 땀을 흘리며 조립해야 되었고(본인이 이런 조립에 원래 잼병인 탓도 있다) 일반적으로 이런 부분에 약한 어머니들이 조립하기는 조금 힘들겠다는 생각이다.
2. 작동 기능과 내구도
그러나 어려운 조립 과정을 지나면 묵직한 무게와 튼튼한 내구도가 맘에 들기 시작합니다.
좌우측 깜빡이 소리와 후진시에 켜지는 백라이트~
더군다나 아이폰과 연결이되어 과격한 동요들과 함께 드라이브가 가능합니다.
FM 라디오도 잘나오는군요
실내에서는 무선 리모콘보다는 뒤 핸들로 아이가 직접 전진/후진 기어를 넣게 하면서 앞뒤로 왔다 갔다 하는게 안전했습니다.
그리고 핸들에 내장된 음악기능과 크락션은 아이가 엉덩이로 울릴정도로 격하게 좋아하더군요
사진은 엉덩이로 크락션을 울려대는 엽기적인 딸~ ^^
내친김에 주차장에 나가서 드라이브를 즐겼는데 야외에 넓은 장소라면 리모콘으로 신나게 달리게 해줄수 있습니다.
야외 나가면서는 카메라를 안가져 가서 사진을 못 남겼네요.
다시 실내로 들어와서 아이폰과 연결하여 곰세마리를 신나게 부르는 지후 입니다.
3. 총평
단점 : 조립이 조금 까다롭고 얼마나 충전된건지 알수 있는표지가 없다.
뒤 손잡이로 조정시 전진 후진 기어 조작은 앞에 기어를 이용해야 한다.
장점 : 후방 안전 손잡이로 인해 차가 많은 골목 같은데서는 리모콘이 아닌 손잡이로 안전하게 조종해 줄수 있다.
지후는 전진 후진 기어 조작도 재미있어 해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리모콘 조종시 생각보다 쉽고 조작하기 편하다. 어른은 조종의 즐거움이 아이는 타는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세워둔 자동차에서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즐거워 하는 지후 사진 좀더 남깁니다.